'4인조 걸그룹' 메이브, 25일 정식 데뷔 확정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메이브(MAVE:)가 1월 25일로 데뷔를 확정했다.
메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판도라스 박스(PANDORA'S BOX)'를 발매한다.
지난 11일과 12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메이브의 '판도라(PANDORA)' 로고 모션과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앨범명을 오픈했다. 메이브가 열게될 '판도라스 박스(PANDORA'S BOX)'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지, 데뷔 앨범을 통해 어떤 메시지와 새로움을 전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먼저 '판도라(PANDORA)' 로고 모션은 '판도라(PANDORA)'라는 문구와 금속 장식이 돋보이는 보랏빛 상자 아트워크를 담고 있어 메이브의 색다른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메이브는 4종 콘셉트 카드를 시작으로 보이스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금일 오후 6시에는 메이브의 공식 웹사이트가 정식으로 오픈한다. 메이브는 공식 SNS와 더불어 웹사이트 티징페이지를 통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에 나선다.
앞서 첫 번째 단체 이미지로 멤버 마티·제나·타이라·시우의 매력적인 완전체 비주얼을 예고한 메이브가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품고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