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노트북 찾아내”…스포츠카로 5성급 호텔 돌진한 中남성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internet.com) 2023. 1. 13. 07: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호텔로 돌진한 스포츠카.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중국에서 20대 남성이 노트북을 찾아내라며 스포츠카를 몰고 5성급 호텔 로비로 돌진하는 일이 벌어졌다.

12일 상하이 공안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전 11시 20분께 승용차 한 대가 호텔 로비에서 난동을 부린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호텔로 돌진하는 스포츠카 [출처 = 트위터]
조사 결과 운전자 천모(28)씨는 호텔에 머물다가 노트북 컴퓨터를 잃어버렸다며 호텔 측과 말다툼을 벌이다 화를 참지 못해 이러한 행동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중국 매체들이 공개한 영상에는 흰색 스포츠카 한 대가 호텔 출입구를 부수며 로비에 진입하더니 로비 곳곳을 헤집고 다니는 모습이 담겼다.

호텔 관계자들이 운전자를 끌어내려 했지만, 이 남성은 차량의 방향을 바꿔가며 로비 곳곳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놀란 사람들이 급하게 몸을 피하는 모습도 영상에 담겼다.

남성이 호텔에서 잃어버렸다고 주장한 노트북은 호텔 밖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안을 천씨를 붙잡아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사건으로 다친 사람은 없다고 공안은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