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장근석 "여자친구? 누가 항상 옆에 없으면 안되는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끼'로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장근석이 연애 중임을 깜짝 공개했다.
장근석은 '미끼'를 통해 무려 5년 만에 복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근석은 여자친구의 정체를 묻자 "장어분들이라고 저희 팬분들이랑 30년동안 연애를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다.
장근석은 "5년동안 기다려왔고 참아왔던 제 놀이터에 다시 와서 하고 싶은 연기를 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또 저답게 다시 살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 스타 퇴근길 코너에서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미끼’의 두 주인공 장근석, 허성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장근석은 ‘미끼’를 통해 무려 5년 만에 복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근석은 “아이러니하게도 데뷔한 지 30년이 됐다”며 “한 번도 제대로 휴식이란 걸 해본 적이 없었다. 계속 그렇게 살다 보니 한 번은 나도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긴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를 털어놨다.
그는 “5년의 공백기동안 군대를 다녀왔고, 나를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회상했다.
이후 장근석과 허성태는 게임용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를 진행했고, 허성태는 장근석에게 ‘여자친구가 있나’란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장근석은 의외로 망설임 없이 ‘있다’고 답했고, 테스트기의 반응은 진실이었다.
리포터는 이에 장근석에게 “실제로 여자친구가 있는 것이냐”고 질문했다. 장근석은 “저는 항상 누가 옆에 없으면 안 되는 스타일”이라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아냈다.
다만 이내 이어지는 답변이 반전을 안겨 웃음을 줬다. 장근석은 여자친구의 정체를 묻자 “장어분들이라고 저희 팬분들이랑 30년동안 연애를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다.
2023년 새해 목표도 전했다. 장근석은 “5년동안 기다려왔고 참아왔던 제 놀이터에 다시 와서 하고 싶은 연기를 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또 저답게 다시 살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의 '애착' 클러치 브랜드는[누구템]
- [르포] “얼마나 재고를 쌓아야 할 지 감이 안잡혀 답답합니다”
- '정인이 양모' 호송한 교도관…"마음 너무 힘들었다"
- '한지' 홍보한 뉴진스에 악플세례…세계는 '한지' 택했다
- '中관광객 발길 기대했는데'…명동·회현동 분양형 호텔 몰락
- 고민정 “김건희 대통령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
- 뉴욕 마라탕 건물에 中 비밀경찰서? 유리창엔 향우회 스티커가
- 母에 '독약 음료수' 먹여 살해한 딸…법정서 시종일관 태연
- “자체 수익 없으면 폐업”…절벽으로 내몰린 세계 스타트업[마켓인]
- "수돗물서 발암물질"..'낙똥강 식수 파동'[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