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버는 만큼 나누는 CEO…후원 아동 편지에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 최선정이 나눔의 기쁨을 이야기했다.
최선정은 1월 12일 "손으로 꾹꾹 눌러 써준 아이들의 편지들이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꾸준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온 최선정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순간이다.
한편 최선정은 올해 나이 31세로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 최선정이 나눔의 기쁨을 이야기했다.
최선정은 1월 12일 "손으로 꾹꾹 눌러 써준 아이들의 편지들이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후원자님께 보내는 노원구의 한 아이 편지가 담겼다. 꾸준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온 최선정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순간이다.
앞서 최선정은 1년 동안 3억여 원에 달하는 기부를 했다고 알리면서 "나누고 비우다 보니 이 자체가 일의 원동력이 돼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 "내년에도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라고 알린 바 있다.
한편 최선정은 올해 나이 31세로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 배우다. 지난 2018년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했다.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최선정은 현재 뷰티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사진=최선정)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
- 임사랑 “전 남친 바람으로 헤어져” ♥모태범에 서운함 고백(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오달수 ‘카지노’ 첫 등장, 이렇게 강렬할 수가
- ‘더 글로리’ 최대 수혜자 정성일 ‘한국의 양조위’ 됐다
- 현빈♥손예진, 펜트하우스→사옥까지‥부동산 재산만 370억 ‘입이 떡’(연중)
- ‘더 글로리’ 악녀는 악년데‥차주영이 보여준 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