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동시조합장선거 깨끗하게”⋯경남농협,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농협본부(본부장 김주양)는 12일 본부에서 지역 농·축협 조합장과 시·군지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지난해 11월 말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이날 결의대회는 지역 내 137개 농·축협의 공명선거를 위한 선거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 부정선거와 사건·사고 예방을 위한 경남검사국의 최근 사고사례 전파, 결의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정선거·사건사고 예방 교육도
경남농협본부(본부장 김주양)는 12일 본부에서 지역 농·축협 조합장과 시·군지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지난해 11월 말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이날 결의대회는 지역 내 137개 농·축협의 공명선거를 위한 선거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 부정선거와 사건·사고 예방을 위한 경남검사국의 최근 사고사례 전파, 결의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전국동시조합장선거는 2월21일부터 2일간 후보자 등록 후 3월7일까지 선거운동기간을 거쳐 3월8일 실시된다. 김주양 본부장은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경남농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창원=최상일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