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내년에 결혼할 것. 연하남과 썸은…"(한도초과)
2023. 1. 13. 05:5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한도초과'에서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한도초과'에서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는 풍자의 아파트를 찾았다.
이에 풍자는 "오늘 사주를 볼 거다. 제가 핫한 역술가를 어렵게 모셨다"며 "나는 연애운을 볼 거다"라고 알렸다.
그러자 신기루는 김민경에게 "너는 뭘 물어보고 싶은데?"라고 물었고, 풍자는 "결혼운"이라고 대신 답했다.
이에 신기루는 "연애를 해야 결혼을 하지"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김민경은 "내년에 결혼할 거거든!"이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그러자 풍자는 "지금 연애 중?"이라고 물었고, 김민경은 "모르지"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홍윤화는 "뭔가 있네! 있어!"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지만, 김민경은 "연애 안 하고 있지"라고 부인했다.
그럼에도 홍윤화는 "난 있다고 봐. 나이 어린 연하남과 썸이 좀 있다고 봐. 표정에서 티가 나~"라고 의심을 거두지 않았다.
한편, '한도초과'는 우리의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극한의 재미를 추구하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한도초과'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N '한도초과'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