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서울경마 첫번째 우승 영광, 김용근 기수·업타운위즈가 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계묘년 서울경마 첫 우승은 김용근 기수와 업타운위즈가 자치했다.
7일 1경주(서울 6등급, 1300m)에 9번 게이트로 출전한 김용근 기수와 업타운위즈는 경주 초반부터 선두권을 유지해 10마신 대차로 우승했다.
김 기수는 많은 관심을 모은 1등급 첫 경주도 석권했다.
8일 서울 10경주로 펼쳐진 2023년 첫 1등급 경주에서 흥록대부와 호흡을 맞추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 기수는 많은 관심을 모은 1등급 첫 경주도 석권했다. 8일 서울 10경주로 펼쳐진 2023년 첫 1등급 경주에서 흥록대부와 호흡을 맞추었다. 이날 경주에는 소울메리트, 마이티후 등 쟁쟁한 경주마들이 대거 출전했으나 흥록대부가 1등급 데뷔 무대에서 당당히 우승했다. 장거리에서 꾸준한 기량을 보여준 흥록대부는 최근 10개월간 우승을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2023년 승급 첫 무대에서 승리를 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한편, 서울경마공원은 7일 경마공원 중문 입구에서 ‘신년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개최했다. 고객서비스본부장을 비롯해 기수협회 및 한국마사회 임직원 등 65명이 올해 첫 경주를 기념해 선착순 6500명의 고객에게 백설기 떡을 선물했다. 한국마사회는 2023년에 서울과 부경, 제주를 합쳐 12월 31일까지 총 2455개의 경주를 시행한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앵커♥방송작가 불륜→360억 부동산 사기? 진실 추적 (실화탐사대)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클라라, 제80회 골든글로브 빌보드 애프터 파티 깜짝 등장
- NCT 태용 측 “박주현과 열애설 사실무근, 친구 사이” [공식입장]
- 김종국, 구치소→교도소 이감 소감 “확실히 더 서늘”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