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곤지암농협, “지역인재 키우자”…고교에 장학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광주 곤지암농협(조합장 구규회)이 고향주부모임(회장 구본옥)·농가주부모임(〃김현주)·부녀회(〃이순의)·청년부(〃이주복)와 함께 최근 곤지암고등학교를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금 72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곤지암농협이 추진한 공동소득사업으로부터 얻은 이익을 미래 세대인 학생에게 환원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구규회 조합장은 "장학금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신 단체장과 회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광주 곤지암농협(조합장 구규회)이 고향주부모임(회장 구본옥)·농가주부모임(〃김현주)·부녀회(〃이순의)·청년부(〃이주복)와 함께 최근 곤지암고등학교를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금 72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곤지암농협이 추진한 공동소득사업으로부터 얻은 이익을 미래 세대인 학생에게 환원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구규회 조합장은 “장학금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신 단체장과 회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한재희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