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몰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 기념 할인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군 자체 쇼핑몰인 철원몰이 제11회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를 맞아 강원더몰과 함께 할인 판매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판매는 철원지역 특산물인 철원오대쌀 가공식품으로 구성돼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강원더몰 원더라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철원군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판매가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의 또 다른 즐거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철원몰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군 자체 쇼핑몰인 철원몰이 제11회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를 맞아 강원더몰과 함께 할인 판매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판매는 철원지역 특산물인 철원오대쌀 가공식품으로 구성돼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강원더몰 원더라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판매 상품은 철원오대쌀 쌀국수 포포면 반반 12개입과 철원오대쌀밥 12개입, 모락모락 오대쌀찐빵 1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47%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철원군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판매가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의 또 다른 즐거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철원몰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용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초 아침 최저기온 7.2도…55년 만에 가장 따뜻한 1월 날씨 경신
- 전처·동거녀·베트남여성까지 3명 살해한 사이코패스 살인범 ‘무기징역’
- 화천산천어축제 인기에 ‘입장권 암표’ 그림자
- 경찰 “빌라왕 전세 사기 숨은 진짜 배후세력 있다”
- ‘강릉 급발진 의심 사고’로 12살 손자 잃은 유족 민사소송 제기
- 영하 20도에도 생존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환자 급증
- 건보공단 직원 ‘몰카’ 범행 3개월간 70건 달해
- 유상범, 中 비밀경찰서 의혹에 “사실이면 주권침해·내정간섭 해당하는 사안”
- [영상] 강원FC 김병지 대표 "올 시즌 파이널A 진출이 목표”
- [영상] '산천어 잡고 겨울 추억도 잡고' 2023 화천 산천어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