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수산물 구입하면 온누리상품권 드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도는 설 명절을 맞아 14일부터 21일까지 제주시 동문시장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 품목은 국내산 수산물과 젓갈류 등의 가공식품으로,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한다.
제주도 관계자는 "당일 시장에서 구매한 국내산 수산물의 영수증을 시장 내 부스에 제출하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설 명절을 맞아 14일부터 21일까지 제주시 동문시장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 품목은 국내산 수산물과 젓갈류 등의 가공식품으로,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한다. 구매금액이 1만7000원 이상 3만4000원 미만이면 5000원을 환급하는 등 구매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6만8000원 이상 구매하면 환급금은 2만 원이다.
제주도 관계자는 “당일 시장에서 구매한 국내산 수산물의 영수증을 시장 내 부스에 제출하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임재영 기자 jy78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서해 피살’ 첩보 51건-보고서 4건 삭제 지시”
- “韓, 핵개발 결단하면 6개월내 시제품 가능”…핵무장 현실성은 낮아
- 북미 3국 “脫亞 공급망” 애플 “脫 K디스플레이”, 엎친 데 덮치나[사설]
- 세금으로 건물주 된 兩黨… 선거비용 ‘이중 수령’ 특혜 없애라[사설]
- ‘강서 빌라왕’ 배후 컨설팅업체 대표 구속영장 발부
- 美, 日 오키나와에 美해병대 전진배치…中과의 충돌 대비
- 美 12월 물가상승률 6.5%, 전월보다 0.1%↓…“2월 베이비스텝 유력”
- 고물가-인건비 인상에 구내식당 줄폐업…서울대 기숙사도 ‘조식 중단’ 움직임
- “한동훈 절대 정치안할 사람, 그런데 요즘보면 점점…”[황형준의 법정모독]
- 대통령실, UAE·스위스 순방에 MBC 기자 ‘전용기 탑승’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