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솔라의 복귀작, ‘나의 싸이코 룸메이트 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몇주만에 복귀한 솔라가 소름끼치는 괴담을 전했다.
솔라는 '나의 룸메이트 언니'라는 괴담으로 "과연 복귀작"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현 룸메이트 언니는 마음 약한 과거 룸메이트에게 폭언을 퍼붓다가 "아버지의 죽음도 너 때문"이라며 세뇌 수준으로 괴롭혔다.
현재의 룸메이트에게 복수하기 위해 나타난 귀신은 착각하고 사연자의 친구를 괴롭힌 것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몇주만에 복귀한 솔라가 소름끼치는 괴담을 전했다.
1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서이숙과 갓세븐 영재가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했다.
마마무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던 솔라가 복귀했다. 솔라는 ‘나의 룸메이트 언니’라는 괴담으로 “과연 복귀작”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사연자는 자기 친구가 겪은 공포스러운 일화를 전했다. 룸메이트를 구한다는 광고를 보고 들어간 집에서 사연자는 귀신에 시달렸다.
알고보니 귀신의 정체는 현 룸메이트 언니의 과거 룸메이트였다. 현 룸메이트 언니는 마음 약한 과거 룸메이트에게 폭언을 퍼붓다가 “아버지의 죽음도 너 때문”이라며 세뇌 수준으로 괴롭혔다.
심지어 죽고 싶다는 룸메이트에게 “아직도 안 죽었냐”라며 조롱했다. 괴로워하던 룸메이트는 가슴에 함께 찍은 사진을 얹고 칼로 찔러 자살했다. 현재의 룸메이트에게 복수하기 위해 나타난 귀신은 착각하고 사연자의 친구를 괴롭힌 것이었다.
사연자의 친구는 얼른 달아났지만, 이후에도 여전히 ‘룸메이트 구합니다’라는 글을 보고 공포에 떨었다. 룸메이트 언니는 자기 대신 당할 또 다른 여자를 찾고 있던 것이었다.
패널들은 “룸메이트 언니 싸이코패스다”라며 경악했다. 이어 ‘최악의 룸메이트’를 떠올렸는데, 이이경은 “내가 없는 동안에도 화장실 휴지와 샴푸가 하나도 안 줄었다”라는 말에 패널들은 또 한 번 경악했다.
‘심야괴담회’ 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2에는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김구라, 김숙과 함께 이이경, 솔라가 새로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