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유소년부=이찬원 5명 느낌” 호평에도 박성온·송도현만 생존(미스터트롯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소년부 박성온, 송도현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유소년부(박성온, 정예준, 송도현, 서지유, 권도훈)는 마스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한 김양의 '흥부자'를 선곡했다.
장윤정은 "유소년부 무대를 보면서 이찬원이 다섯 명인 것 같은 느낌이었다. 정말 잘했다. 그런데 모두가 올라갈 수 없으니까"라며 추가 합격자로 박성온, 송도현을 호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유소년부 박성온, 송도현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1월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에서 유소년부의 본선 1차 팀미션이 공개 됐다.
유소년부(박성온, 정예준, 송도현, 서지유, 권도훈)는 마스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한 김양의 ‘흥부자’를 선곡했다.
연습을 시작하자마자 팀원들은 서로 하고 싶은 파트가 겹쳐 난감한 상황이 됐다. 그때 박성온은 주도적으로 파트 분배를 조율해 상황을 조율했다. 서로 거주지가 떨어져 있는 유소년부는 영상통화까지 활용하며 무대를 준비했다.
학교가 끝난 후 놀러 가는 오프닝으로 미소를 자아낸 유소년부는 귀엽고 깜찍한 퍼포먼스와 함께 나이를 믿기 힘든 안정적인 보컬로 무대를 끌어갔지만 12하트를 받았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보컬에서 빠른 부분이 있었다. 후렴이 지나고 기분이 업되다 보니까 빨라지면서 불안한 느낌이 들었다. 이 곡을 이렇게 구수하고 확실한 맛을 내줘서 고맙다”라고 하트를 누르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은 “유소년부 무대를 보면서 이찬원이 다섯 명인 것 같은 느낌이었다. 정말 잘했다. 그런데 모두가 올라갈 수 없으니까”라며 추가 합격자로 박성온, 송도현을 호명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새로운 전설의 시작’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자 “재무부장관 父, 집 대지 900평+거실 200평 유복했다”(유퀴즈)[결정적장면]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16세 하버드 입학 IQ 167 천재, 연쇄 폭탄 테러범 된 이유 (다크투어)[어제TV]
- 임사랑 “전 남친 바람으로 헤어져” ♥모태범에 서운함 고백(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차예련 “이 천한 것” 비난 받아도 “보고 싶어요 어머님” 깜짝 관계 공개(편스토랑)
- 한가인 “♥연정훈 몰래 손석구 덕질, SNS 비계 남편 차단” (라스)[어제TV]
- 박연진 망했으면 좋겠는데 임지연은 잘 됐으면, ‘더 글로리’ 열연에 핫한 반응
- 이상준 母, 아들에 돌직구 “일찍 결혼했으면 이혼”→신봉선 며느릿감 등극(신랑수업)
- 김숙 “10㎏ 빼면 돈 준다는 다이어트 업체 제안 거절”(옥문아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