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김종민 "김연아·지수·차은우 배출한 군포, 기운 좋아"

김선우 기자 2023. 1. 12. 22: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민이 유명인을 다수 배출한 군포의 정기를 받는다.

토밥즈는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55회에서 군포의 6미(味)를 찾아 먹방 여행을 떠난다.

김종민은 여행에 앞서 "군포는 '이 음식이 유명하다'라는 것이 있나"고 멤버들에게 묻는다. 전국구 미식가인 현주엽 또한 "들어본 적은 없다"며 군포의 맛집들을 궁금해한다.

그러자 노사연은 "예사롭지 않다는 소문이 있다"며 군포 여행의 기대를 높이고, 제작진은 고추장 숯불구이, 숙성 등심, 닭볶음탕 등 군포를 대표하는 맛집 메뉴를 소개하며 토밥즈의 식욕을 자극한다.

김종민, 노사연은 첫 맛집인 고추장 숯불구이 맛집으로 향하던 중 "군포는 처음 오는 것 같다"고 말한다. 이에 대해 히밥은 "군포는 수리산 자락에 있는 작고 예쁜 도시다. 아스트로 차은우, 블랙핑크 지수, 김연아, 서강준 등을 배출한 곳이다"고 설명한다.

김종민은 히밥의 가이드에 깜짝 놀라면서 "기운이 좋은 곳이다. 여기서 김연아, 차은우 등이 배출됐다니…나도 여기서 태어났어야 했는데"라며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군포에 관심을 나타낸다. 14일 오후 5시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