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3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 12. 22:10
정이의 다이어트, 이번엔 성공?
■독립영화관(KBS1 밤 12시10분) = 김보라, 이옥섭, 김초희, 전고은 감독 등 최근 여러 여성 감독들이 한국영화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달리는 세 여성 감독의 영화를 만나본다. ‘88사이즈’의 정이(우연)는 만년 다이어터다. 이번엔 야심 차게 달리기를 시작했지만, 여전히 다이어트는 고되다. 박나나 감독의 <달려라 정이>를 비롯해 <달려라 택배> <육상의 전설>이 방영된다.
입주자 대표로 돌아온 천정명
■나 혼자 산다(MBC 오후 11시10분) = 배우 천정명이 입주자 대표로 돌아왔다. 지난 출연 당시 요리와 먹방 등 알찬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던 그는 “입주자 대표가 돼 책임감이 생겼다”며 근황을 공개한다. 천정명이 새해 이벤트로 주민들을 위해 스콘을 만들기로 한다. 시장에 도착한 그는 구매 목록을 꼼꼼히 점검해가며 쇼핑에 나선다. 하지만 결국 맛있는 파이 냄새를 참지 못하고 홀린 듯 줄을 선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