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어쩌나...절친 공격수, 시즌 끝나면 토트넘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떠날 예정인 모우라.
토트넘 손흥민의 절친이자 핵심 공격수로 활약했던 루카스 모우라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이적할 전망이다.
모우라는 손흥민, 해리 케인과 함께 토트넘 공격의 핵심이었다.
모우라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의 계약이 끝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토트넘 떠날 예정인 모우라.
토트넘 손흥민의 절친이자 핵심 공격수로 활약했던 루카스 모우라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이적할 전망이다.
모우라는 손흥민, 해리 케인과 함께 토트넘 공격의 핵심이었다. 하지만 데얀 쿨루셉스키와 히샬리송이 영입되며 단숨에 입지가 좁아졌다.
여기에 이번 시즌은 부상 악령에 시달렸다. 쿨루셉스키와 히샬리송의 부상으로 측면 공격수가 필요한 토트넘이지만, 모우라는 힘줄 부상이 좀처럼 완쾌되지 않고 있다. 때문에 최근 브리안 힐이 중용되기도 했다.
모우라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의 계약이 끝난다. 구단의 1년 연장 옵션이 있었지만, 토트넘이 이를 사용하기를 포기했다. 자연스럽게 이별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모우라는 1월부터 해외 구단과 자유롭게 협상할 수 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아스톤빌라가 여름 그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고 한다. 모우라는 고국의 친정팀 상파울루로 복귀할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모우리는 2018년 파리생제르맹을 떠나 토트넘에 합류했다. 당시 이적료 2510만파운드. 모우라는 토트넘에서 모든 대회 213경기를 뛰며 38골 27도움을 기록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