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아이유, 인형이세요? 블링블링 요정미모
박효실 2023. 1. 12. 2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마지막날을 화려하게 수놓은 열애설의 주인공 아이유가 인형같은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보그는 12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2월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아이유는 과거 SBS'인기가요'에서 공동 MC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종석과 새해 벽두 열애를 알렸다.
아이유는 열애설이 알려지자 올해 1월1일 팬카페에 글을 올려 열애를 공식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2022년 마지막날을 화려하게 수놓은 열애설의 주인공 아이유가 인형같은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보그는 12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2월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까만 앞머리를 두껍게 내려 인형같은 느낌의 아이유는 뽀얀 피부에 레드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중학생때 데뷔해 어느덧 서른이 되었지만, 앳된 미모는 여전했다.
아이유의 화보에 팬들은 “사랑해 구찌유” “미쳤다. ㄹㅇ” “너무 예뻐요”라며 감탄했다.
한편 아이유는 과거 SBS‘인기가요’에서 공동 MC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종석과 새해 벽두 열애를 알렸다.
아이유는 열애설이 알려지자 올해 1월1일 팬카페에 글을 올려 열애를 공식화했다.
그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다”라며 애정을 전했다.
박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닝 와이드', 생방송 리포터로 가상인간 제인 발탁
- 기상캐스터 양태빈, 실제 월급 공개 "'더 글로리' 박연진보다 두 배 이상"
- 라비, 병역 비리 의혹 아이돌 출신 래퍼?…소속사 측 "묵묵부답"
- 초등교사·의사도 망나니 아닌데…왜 기상캐스터만 '더 글로리' 반박할까[SS연예프리즘]
- 박승희, 청담동서 3.78㎏ 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전문]
- 강수정, 오빠 강동원과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강수정)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