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시즌 K리그1 MVP' 이청용 "K리그와 서가대 많이 사랑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프로축구 K리그1 최우수선수(MVP)에 빛나는 이청용(35)이 19일 열리는 제32회 서울가요대상 성공 개최를 응원했다.
이청용은 최근 스포츠서울에 'K리그와 서울가요대상 많이 사랑해달라'며 응원 문구를 보내왔다.
'홍명보호' 캡틴으로 활약하며 지난해 17년 만에 울산의 K리그 우승을 이끈 이청용은 뛰어난 리더십으로 MVP까지 품었다.
오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청용은 최근 스포츠서울에 ‘K리그와 서울가요대상 많이 사랑해달라’며 응원 문구를 보내왔다.
‘홍명보호’ 캡틴으로 활약하며 지난해 17년 만에 울산의 K리그 우승을 이끈 이청용은 뛰어난 리더십으로 MVP까지 품었다. 최근 울산과 2024년까지 2년 연장 계약을 맺고 진정한 ‘블루드래곤’으로 거듭났다. 그는 “이번 재계약은 단순한 계약이 아니라 구단, 팬과 맺은 약속이라 생각한다”며 “약속을 지키기 위해 파란 유니폼을 입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청용은 울산 서부구장과 미포구장을 오가며 동계전지훈련 중인 ‘홍명보호’에 합류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울산은 오는 21일 포르투갈 알가르브로 이동해 2차 전지훈련을 치른다.
2022년 가요계를 총결산하는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오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지난 1990년 탄생한 서울가요대상은 32년 역사를 거치면서 당대 최고의 가수를 수상하는 대표적인 가요시상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달 27일 정오부터 서울가요대상 공식 투표앱에서 2차 팬 투표를 진행 중이다. 팬 투표는 15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 와이드', 생방송 리포터로 가상인간 제인 발탁
- 기상캐스터 양태빈, 실제 월급 공개 "'더 글로리' 박연진보다 두 배 이상"
- 안영미 임신썰 풀었다 "텍사스 딱콩이, 인싸가 됐다는 말씀"(셀럽파이브)
- '더글로리' 과몰입 효과...예솔 안고 함박웃음 박성훈에 임지연 "우리 딸 피해"
- 초등교사·의사도 망나니 아닌데…왜 기상캐스터만 '더 글로리' 반박할까[SS연예프리즘]
- 박승희, 청담동서 3.78㎏ 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