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된 공효진, ♥케빈오와 살림차린 신혼집도 '힙하다 힙해'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새해가 시작된 후 첫 근황을 전했다.
12일 공효진이 아무런 코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공효진은 아무런 메이크업 없이도 특유의 네츄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새댁이 된 공효진의 여유로운 근황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공효진이 새해가 시작된 후 첫 근황을 전했다.
12일 공효진이 아무런 코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반려견과 사랑스러운 투샷을 공개한 모습. 특히 공효진은 아무런 메이크업 없이도 특유의 네츄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게다가 2주전인 지난해 연말 근황을 전한 후로 새해에 올린 첫 포스팅이라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끌고 있는 것. 새댁이 된 공효진의 여유로운 근황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무엇보다 주목된 것은 그녀의 신혼집. 앞서 공효진은 지난 10월 가수 케빈오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의 거처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던 상황.
이 가운데 공효진이 자신의 스타일이 묻어난 인테리어로 신혼집을 꾸민 모습이 더욱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 잡은 분위다기다. 이는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또 한 번 그녀의 인기를 실김하게 했다.
공효진은 tvN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차기작으로 선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