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노 담양군수, 새해 노인복지타운 급식 봉사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담양군은 효사랑봉사단과 함께 계묘년 새해를 맞아 12일 담양군노인복지타운 어르신 400여 명을 모시고 자장면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이병노 담양군수가 지역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인복지관, 노인요양원, 재가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는 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현장에서 조리한 자장면, 만두 등을 배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해 안부 살피며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한 ‘향촌복지’ 실현 약속
[더팩트 l 담양=허지현 기자] 전남 담양군은 효사랑봉사단과 함께 계묘년 새해를 맞아 12일 담양군노인복지타운 어르신 400여 명을 모시고 자장면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이병노 담양군수가 지역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인복지관, 노인요양원, 재가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는 노인복지타운을 방문해 현장에서 조리한 자장면, 만두 등을 배식했다.
이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덕담을 나누며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한 담양형 복지모델 ‘향촌복지’의 실현을 약속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따뜻한 음식을 직접 대접하면서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듣고 안부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는 효사랑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활동에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카 살인은 데이트폭력' 이재명, 손배소 1심 승소
- [팩트체크] 성남 FC 사건은 "무혐의 처분" 이재명 주장, 맞을까?
- 엔하이픈 제이, 아는 체 하다 위험한 자책골[TF초점]
- 4세 딸 굶기고 때려 숨지게 한 비정한 20대 엄마 '구속 기소'
- [현장FACT] ‘김용 구속’ 유감 표명?...이재명 “타당치 않다” (영상)
- [김병헌의 체인지] 이재명의 제3자 뇌물죄 혐의와 '단일대오' 단상
- [내가 본 '문상민'] '슈룹' 통해 슈룹 만난 확신의 배우상
- [60초 리뷰] 카카오의 혜택인 듯 혜택 아닌 마케팅 같은 보상?(영상)
- '화재 또 화재…' 테슬라, 커지는 소비자 불안
- 이하늬 '걸크러시' vs 박소담 '청순섹시'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