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수저' 김민경 "남친에 김밥싸준 적 있다" 연일 열애설 제조(맛있는 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수저'로 사랑받는 김민경이 연일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흘려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뜬금없는 '4월 결혼설'을 웃어넘긴 김민경은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
김민경은 앞서 문세윤의 예언으로 '4월 결혼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지난 6일 방송에서 문세윤은 "김민경이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기회에 최고의 신붓감에서도 1위를 해서 4월쯤 결혼해야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근수저’로 사랑받는 김민경이 연일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흘려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뜬금없는 ‘4월 결혼설’을 웃어넘긴 김민경은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
13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사전녹화에서 ‘겨울 제철 음식’ 특집으로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이 출연했다.
겨울이 제철인 꼬막 요리를 먹던 김민경이 특유의 애교를 장착한 목소리로 “난 이거 못 열겠다”, “난 이런 흥이 없다”라고 말하자 문세윤은 “내가 (애교를 자제해달라고) 부탁했잖아. 그거 하지 말라고”라며 질색했다.
꼬막을 활용한 김밥을 싸던 김민경은 돌연 “김밥을 싸본 적이 있어?”, “남자친구한테?”라는 질문에 “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경은 이내 “가상”이라고 덧붙였고, 유민상은 “그쪽은 내 분야에 오지 말라”고 경계했다. 유민상은 과거 배우 김하영과 KBS2 ‘개그콘서트’에서 가상연애를 한 바 있다.
김민경은 앞서 문세윤의 예언으로 ‘4월 결혼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지난 6일 방송에서 문세윤은 “김민경이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기회에 최고의 신붓감에서도 1위를 해서 4월쯤 결혼해야겠다”고 말했다.
이어 “운명적인 사랑은 언제 어디서 올지 모른다. 대신 노력은 해야 한다”라고 예언했다.
한편 김민경은 ‘운동뚱’을 통해 타고난 운동 DNA를 재발견했고, 지난해에는 사격 국가대표까지 오르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 와이드', 생방송 리포터로 가상인간 제인 발탁
- 기상캐스터 양태빈, 실제 월급 공개 "'더 글로리' 박연진보다 두 배 이상"
- 라비, 병역 비리 의혹 아이돌 출신 래퍼?…소속사 측 "묵묵부답"
- 초등교사·의사도 망나니 아닌데…왜 기상캐스터만 '더 글로리' 반박할까[SS연예프리즘]
- 박승희, 청담동서 3.78㎏ 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전문]
- 강수정, 오빠 강동원과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강수정)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