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200m 아래 바닷가로 승용차 추락…남성 4명 숨져

2023. 1. 12. 19:2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앵커멘트 】 오늘 새벽 경남 거제의 한 해안도로에서 SUV 차량이 나무 난간을 뚫고 200m 아래 절벽으로 추락했습니다. 차량에 타고 있던 남성 4명이 모두 숨졌는데요, 경찰은 주소지가 다른 이들이 새벽 시간에 왜 이곳을 찾았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 기자 】 흰색 SUV 차량이 혐체를 모를 정도로 구겨진 채 바위틈에 박혀 있습니다.

차량이 구른 탓에 나무와 난간 등이 심하게 훼손됐습니다.

▶ 스탠딩 : 강진우 / 기자 - "사고 차량은 전망대 난관을 들이받고 200m 절벽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20대 2명과 30대와 50대 등 차에 타고 있던 남성 4명이 모두 숨졌습니다.

사망한 사람들은 모두 차 밖에서 발견됐는데, 사고 지점이 절벽이라 구조에 어려움이 컸습니다.

▶ 인터뷰 : 강태윤 / 경남 119 득수대응단 - "경사자체가 워낙 급경사라서 진입하는 데 상당한 애로를 겪었습니다. 그리고 자갈밭처럼 낙석이 계속 발생해 앞선 대원이 진입을 하면 다음 대원이 낙석을 맞을 위험이 있어서"

경찰은 나이대와 주소지가 다른 이들이 새벽 시간에 왜 이곳을 찾았는지, 동기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인터뷰 : 김태영 / 거제경찰서 형사과장 - "현재까지 정확한 사고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유류품, CCTV, 유족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 수사할 계획입니다."

경찰은 부검을 통해 음주와 약물 투약 여부 등도 파악할 예정입니다.

MBN뉴스 강진우입니다.

영상취재: 진은석 기자 영상편집: 송지영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