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제20회 교육박람회'서 교육용 신제품 공개

이학범 2023. 1. 12. 19:0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큐(BenQ)는 '제20회 교육박람회'에서 자사의 교육용 전자칠판과 프로젝터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벤큐는 이번 박람회에서 '2023년 옥타코어 전자칠판 RM03A 시리즈', 세계 최초 윈도우 11 OS를 탑재한 '올인원 프로젝터 EH620' 등 자사의 최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출시 예정인 교육용 전자칠판 디스플레이 RM03A 시리즈에는 옥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됐으며, 화면 녹화 기능, 화면 분할 기능 등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됐다.

프로젝터로는 세계 최초 윈도우 11 OS 탑재 프로젝터인 EH620가 공개된다. EH620은 윈도우 기반의 OS 및 내장 스토리지를 갖고 있으며, 독립적인 구동이 가능하다. 팀뷰어 미팅(Teamviewer Meeting), WPS 오피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벤큐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자칠판과 프로젝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고급 데스크 패드를 증정하며, 체험 후 구매로 이어지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특별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