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리코 GR III 다이어리 에디션' 한정패키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코이미징 국내 공식 수입사 세기P&C가 리코 GR III의 한정판 패키지 Diary Edition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세기P&C 리코이미징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 200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RICOH GR III Diary Edition은 GR III만의 특징적인 28mm 화각을 즐겨 사용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촬영 매수 등 새로운 기능 탑재
지난 10일 리코이미징은 ‘RICOH GR III Diary Edition KIT’를 공식 발표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인 GR III 모델에 한정판 디자인과 액세서리를 추가한 패키지로 전 세계 2000대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메탈릭 웜그레이 컬러로 특수코팅 처리된 카메라 바디에 동일한 컬러의 천연가죽 핑거스트랩, 내추럴 실버 컬러의 렌즈링캡과 메탈 핫슈커버, 전용 캔버스 케이스가 한정판 패키지 구성으로 제공된다.
카메라 본체는 유니크한 메탈릭 웜그레이 색상의 특수 코팅 처리를 더한 마감으로 메탈릭한 디자인과 표면 질감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일상에서 더욱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상을 사용해 소장 욕구를 더욱 높여준다.
링캡과 메탈릭 핫슈 커버는 모두 내추럴 실버 색상을 사용해 카메라 바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정판 액세서리인 천연가죽 핑거 스트랩은 카메라 바디와 같은 색상으로 매치했으며, 무표백 캔버스 소재로 만든 전용 케이스는 핑거 스트랩과 동일한 천연가죽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캔버스 소재는 오래 사용할수록 더욱 멋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 외 새로운 기능은 전원을 끄기 전에 하루 동안 촬영된 이미지 수, 총 촬영 매수 및 펌웨어 버전을 표시한다. 이 기능은 GR III 및 GR IIIx 기종에 펌웨어를 설치하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의 전원을 끌 때 카메라 바디와 동일한 컬러에 패브릭 질감이 믹스된 바탕화면과 함께 오리지널 로고가 화면에 나타나며 종료된다. 그 외의 제품 사양은 기존 GR III 모델과 동일하다.
세기P&C 리코이미징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 200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RICOH GR III Diary Edition은 GR III만의 특징적인 28mm 화각을 즐겨 사용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비자센터, 예약확인 없으면 ‘문전박대’…헛걸음한 이들도[르포]
- "친구따라 구매한 복권이 1등..5억 당첨 실감 안 나"
- 어머니 시신과 살던 40대 딸…사망신고 안 해 2년간 기초연금 나와
- 이재명에 ‘성남FC 후원금’ 묻자…오른팔로 기자 ‘휙’(영상)
- 전망대 100m 아래로 승용차 추락…탑승자 전원 숨져
- "김건희 여사, 대통령 행세 오해받을라"...'윤심' 전파 행보?
- [영상] 폭발하며 '번쩍번쩍', 항공기 기내서 배터리 화재
- “자녀 사건 해결해줬으니 술 한잔”…성관계까지 요구한 경찰간부
- ‘테니스 스타’ 오사카, 임신 사실 공개…“내년 복귀 계획”
- 음란물로 번 수백억 지킨 양진호…1심서 징역 5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