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측 "NCT 태용과 열애? 사실무근… 친구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주현 씨가 NCT 태용 씨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2일 박주현 씨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박주현 배우와 NCT 멤버 태용 씨는 친구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룹 NCT 멤버인 태용 씨와 배우 박주현 씨의 열애설을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주현 씨가 NCT 태용 씨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2일 박주현 씨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박주현 배우와 NCT 멤버 태용 씨는 친구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룹 NCT 멤버인 태용 씨와 배우 박주현 씨의 열애설을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의 작성자는 두 사람이 평소 게임을 함께 하는 사이로, 박주현 씨가 NCT127 공연을 가족석에서 관람하는 등 공공연하게 연인임을 과시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박주현 측 관계자는 "박주현 배우는 NCT 콘서트 외에도 다양한 가수들의 콘서트 관람을 인증해왔다. 열애설은 터무니없는 주장"이라고 관련 주장을 일축했다. 이어 "평소 박주현 배우가 사교성이 좋고 적극적인 성격이라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박주현 씨는 현재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여자 주인공 소랑 역으로 출연 중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비 측 "병역 비리 의혹 파악 중...성실히 조사 임할 예정" (공식)
- [Y이슈] 강민경, '열정페이' 논란에 용기 있는 사과...대중 마음 되돌릴까
- 김혜자 "아버지가 재무부 장관, 대지 900평 집 살았다"(유퀴즈)
- 이영지, '쇼미11' 상금 기부 오해에 "다른 의도 없다" 해명
- 엔하이픈 제이, "한국사는 단편소설" 발언에 사과
- 오늘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긴장감 도는 법원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