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3 미디어데이·팬페스트 대행 사업자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3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행사를 진행할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정규시즌 개막에 앞서 열리는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행사 기획안 수립부터 세부 실행 방안을 포함해 행사 개최와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3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행사를 진행할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정규시즌 개막에 앞서 열리는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행사 기획안 수립부터 세부 실행 방안을 포함해 행사 개최와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된다.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오는 2월 20일 오전 11시까지 KBO 커뮤니케이션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입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규칙위 회의 마쳐 투수 이물질 사용 제재 등 논의
- KBO, 2022 코치 아카데미 종료 3주간 90시간 교육 마무리
- [2023 신년사] 허구연 KBO 총재 "팬 퍼스트는 계속"
- KBO, 2023년 기록강습회 2월 두차례 개최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