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골매 '40년만의 비행', 2차티저 공개…수호·장기하 등 공연 하이라이트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설연휴를 채우는 무대 선물이자 송골매(배철수·구창모)의 마지막 방송공연 'KBS 설 대기획-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이 주요 하이라이트와 함께 그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는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 등에 이어지는 'KBS 대기획'의 새로운 역사이자, 배철수, 구창모가 송골매로서 방송에 출연하는 마지막 공연이 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설연휴를 채우는 무대 선물이자 송골매(배철수·구창모)의 마지막 방송공연 'KBS 설 대기획-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이 주요 하이라이트와 함께 그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12일 KBS는 공식채널을 통해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 2차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배철수와 구창모가 송골매 조형물을 타고 무대에 등장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송골매 공연의 하이라이트 컷들이 망라돼있다.
특히 엑소 수호와 장기하, 배우 이선균까지 게스트로 출연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여전히 살아있는 슈퍼스타’, ‘공연계의 탑건 매버릭, 송골매’, ‘송골매의 음악이 흐르는 순간 난 스물이었다’ 등 공연관객들의 목소리를 담아 눈길을 끈다.
이는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 등에 이어지는 ‘KBS 대기획’의 새로운 역사이자, 배철수, 구창모가 송골매로서 방송에 출연하는 마지막 공연이 될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을 향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은 오는 21일 밤 9시 2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1월말부터 대면 오디션 시작…한국→UAE 등 글로벌 진행
- 빌리프랩, '팝뮤직 프로듀서' 공개모집…19일 접수시작
- 갓 더 비트, 19일 엠카 출연확정…‘Stamp On It’ 방송 첫 무대
- 지코, 29일 노들섬서 대면 팬이벤트 개최…'5분만' 콘셉트 무대 예고
- [포토] 박군, 이것이 바로 '멋짐'
- [포토] 박군이 '가요세상'에 왔습니다!
- 삼성 'OLED TV' 귀환…3월 국내에 선보인다
- CES 키워드 '생존 위한 혁신'…글로벌 복합위기 대응 강조
- 삼성,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만든다
- [대기업 참여제한 10년]〈하〉제도 유지·완화·폐지, 향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