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박주현X김우석, 애달당 재회 ‘만감 교차’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속 박주현에게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온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 8회에서 이신원(김우석 분)은 누군가가 날린 독침 때문에 어깻죽지에 큰 부상을 입고, 이내 무언가를 결심한 듯 모든 걸 정리하고 궁을 떠나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신원이 궁을 떠났지만 12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신원과 소랑(박주현 분), 이헌(김영대 분)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애달당에서 만난 소랑과 이신원은 만감이 교차하는 것도 잠시, 복잡한 감정을 뒤로한 채 대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 소랑은 이신원이 전한 뜻밖의 이야기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며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고.
소랑은 이신원의 연이은 충격적인 폭로에 혼란에 빠지고, 막막한 심정을 드러낸다. 이신원이 알게 된 그간 감춰뒀던 진실이 무엇인지,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행을 나온 이헌은 애달당에 소랑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들어가려던 찰나, 소랑과 이신원과의 대화를 엿듣고 만다. 이후 이들을 둘러싼 파장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되고 싸늘한 긴장감이 감돌게 된다.
‘금혼령’ 제작진은 “8회 방송에서 소랑과 이헌이 이신원을 다시 만나게 되지만, 반가움도 잠시 숨겨져 있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면서 “세 사람을 둘러싸고 있던 그간 밝혀지지 않았던 비밀이 드러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9회는 13일 오후 9시 50분에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