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 비리 의혹' 라비 "내용 파악 중…언제든 조사에 임할 예정"[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라비가 병역 비리를 저지른 유명아이돌 래퍼라는 의혹에 입을 열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12일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먼저 보도를 접한 후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입니다.
빠르게 입장을 말씀드리는 것이 마땅하지만,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라비가 병역 비리를 저지른 유명아이돌 래퍼라는 의혹에 입을 열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12일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라비는 병역 면탈 혐의로 구속된 브로커 일당으로부터 병역 등급 조정을 받은 유명 아이돌 래퍼로 지목됐다.
브로커 일당은 검찰을 통해 유명 아이돌 래퍼도 자신들을 통해 병역을 감면받았다고 주장했고, 실제로 병역 면탈을 원하는 이들을 상담하면서 "나를 통해 4급을 받았다"라고 홍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에 있다"라고 말을 아꼈다.
이어 "본 건과 관련해 요청이 있다면 언제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했다.
다음은 그루블린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그루블린입니다.
이날 보도된 내용에 대해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먼저 보도를 접한 후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입니다.
빠르게 입장을 말씀드리는 것이 마땅하지만,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또한 이후 본 건과 관련해 요청이 있다면 언제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추후 정확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