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팬심 녹이는 30초의 마법

이유민 기자 2023. 1. 12.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저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TREASURE)의 ‘심쿵 모먼트’를 엿볼 기회가 펼쳐진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에 트레저의 청량미 넘치는 모습을 담은 표정 영상이 공개했다.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짧은 영상 하나로 트레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 귀여운 표정, 놀란 표정의 순간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지훈의 해맑은 웃음과 유쾌한 표정, 요시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 윤재혁의 훈훈한 웃음까지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찰나에 포착된 시크한 매력, 도영의 깜찍한 표정 그리고 하루토의 파이팅 넘치는 포즈는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트레저 멤버들의 청량 비주얼을 돋보이게 한 옷차림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최현석은 데님의상에 화려한 목걸이와 피어싱을 매치해 ‘패션 피플’의 정석을 보여줬으며, 아사히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청자켓 단추를 모두 잠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정우도 흰 티셔츠와 청재킷을 조합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뒤이어 공개된 ‘10분할 표정’ 영상은 트레저의 ‘미소’에 포커싱을 맞췄다. 청량한 미소를 짓는 순간을 슬로우모션 하여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근접 영상임에도 굴욕 없는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이 영상은 트레저 멤버 전원의 힐링 미소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최현석은 부끄러워하는 듯한 힐링 미소를 지었고, 아사히도 팬들을 바라보는 듯한 사랑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또 준규는 무언가를 바라보다 이내 빵 터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고, 도영 역시 활력 넘치는 면모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대체 불가 원톱 막내 소정환도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소년미 미소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트레저 멤버들의 청량 미소가 더해진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그려진 ‘트레저의 뿌까 퍼즐 탐험기’ 콘텐츠는 티저, 메이킹필름, 비하인드 컷 등을 포함해 총 10여 종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향후 차례대로 공개 예정인 트레저 콜라보의 다양한 콘텐츠는 뿌까 퍼즐 어드벤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