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기업 로고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로고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영림원소프트랩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로고를 변경했다"며 "'고객기업이 경영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과 감동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미정 기자)영림원소프트랩이 로고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로고는 기존 로고와 동일한 나무 형상이다. 여기에 기업 정체성과 영속성을 나타내는 한자 ‘길 영(永)’을 녹였다. 기업 측은 회사 상징인 초록색을 유지하면서 이전 로고에 비해 둥글고 부드러운 느낌의 서체를 사용해 친근하면서도 젊은 느낌을 담았다는 입장이다.
외곽 구름 모양은 영림원소프트랩의 클라우드 사업을 상징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장을 선도하는 IT 전문기업의 역할을 강조한 것이라고도 밝혔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영림원소프트랩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로고를 변경했다”며 “'고객기업이 경영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과 감동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신규 로고를 올해 상반기까지 전 제품 및 온∙오프라인 형태의 다양한 제작물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김미정 기자(notyet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림원소프트랩, 방산·통신 등 신시장에 ERP 구축한다
- 영림원소프트랩,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 영림원, 3분기 영업이익 26억원…전년대비 5.4% 감소
- 영림원 "중소기업, IT개발자 없이 AI 활용 지원"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