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신년운세 이벤트…할인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가 오는 31일까지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운세 결과에 따라 추천하는 행운의 컬러나 아이템, 숫자 등과 함께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행운의 여행 숙소를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 넣고자 신년운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기운과 함께 올해도 다양한 특가 상품, 혜택으로 할인운 가득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가 오는 31일까지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MZ세대의 주요 고민인 학업, 연애 등에 대한 운세와 함께 운세별 행운의 팁(Tip)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앱) 알림 수신에 동의한 후,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신년운세는 타고난 성격과 특징부터 △종합운 △재물운 △애정운 △사업운(직장운) △학업운 △대인운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 궁금증 풀이로 횡재할 가능성이나 올해 내 결혼 또는 취업에 대한 미래도 점쳐준다. 운세 결과에 따라 추천하는 행운의 컬러나 아이템, 숫자 등과 함께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행운의 여행 숙소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후 여행 상품 할인,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안내 받는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 넣고자 신년운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기운과 함께 올해도 다양한 특가 상품, 혜택으로 할인운 가득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셜리포트]독과점 플랫폼, 경쟁사 이용 방해하면 제재 받는다
- 이재명 “尹 국정기조 전환·협치 촉구…4년 중임제 개헌 논의”
- 삼성,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만든다
- 민간 발사장 구축·6G 산업 기술개발 등 6개 R&D 사업 예타 대상 선정
- LG이노텍 "자율차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간다"
- [ET시론]자동차산업, 세 번째 도약을 위해
- [제조혁신 이노비즈]시큐웍스, 음장기술로 배터리화재 원천 차단
- 이재명 “사법리스크 아닌 검찰리스크…제1당 대표 책임감 있어”
- '생존 위한 혁신'...전자신문 CES 리뷰&인사이트 콘서트
- [JPM 2023]차바이오텍 "암 정복 위한 차세대 세포치료제 파트너 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