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악녀는 악년데‥차주영이 보여준 새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의 확 달라진 연기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배우 차주영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이전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얼굴을 선보였다.
극중 차주영이 분한 혜정(차주영 분)은 학창 시절 동은(송혜교 분)을 괴롭혔던 가해 그룹 일원으로 친구들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 가려는 욕망과 자격지심으로 점철된 인물이다.
이에 더욱더 과감하고 새로워진 얼굴을 보여준 차주영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차주영의 확 달라진 연기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배우 차주영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이전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얼굴을 선보였다.
그간 견고히 쌓아온 연기력을 가감 없이 쏟아낸 차주영은 캐릭터가 가진 특성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 호평을 받았다. 극중 차주영이 분한 혜정(차주영 분)은 학창 시절 동은(송혜교 분)을 괴롭혔던 가해 그룹 일원으로 친구들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 가려는 욕망과 자격지심으로 점철된 인물이다.
혜정 캐릭터로 변신을 꾀한 차주영은 다층적 관계에서 나타나는 혜정의 감정과 심리를 흡입력 있게 펼쳐내며 작품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차주영은 일명 ‘강약약강’ 표본인 혜정을 용서받을 수 없는 악인이지만, 차마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성시켰다.
특히 차주영은 사라(김히어라 분)의 옷을 입고 온 자신을 비웃으며 서늘한 경고를 날리는 연진(임지연 분)의 말에 눈물을 참아내며 고개를 끄덕이는 혜정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흔들리는 동공과 호흡에 고스란히 실었다. 또한 분노도 잠시, 사진을 찍으며 SNS에 업로드하는 혜정의 푼수 같은 면면을 차지게 살려내며 팽팽했던 분위기를 환기시키기도.
뿐만 아니라 차주영은 예비 시어머니와 동은이 아는 사이인 걸 알게 된 후 용서를 구하는 장면에서는 양면적인 혜정의 특징을 밀도 있게 담아냈다. 지난 과오를 동은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는 듯하지만 이면에는 오직 자신의 안위만을 생각하는 인물을 입체적으로 그려낸 것.
이같이 차주영은 단단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 그 자체를 구현해냈다. 섬세한 완급 조절로 아슬아슬한 텐션을 자아내며 극에 쫄깃함은 물론 무게감까지 더했다는 평. 이에 더욱더 과감하고 새로워진 얼굴을 보여준 차주영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 톱 10 차트에서 공개 후 3일 만에 비영어 TV 부문 3위를 차지한데 이어, 공개 2주 차(2일~9일)에는 8,248만 시청 시간을 기록, 1위에 올랐다. 파트2는 오는 3월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
- 김혜자 “재무부장관 父, 집 대지 900평+거실 200평 유복했다”(유퀴즈)[결정적장면]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한가인 “♥연정훈 몰래 손석구 덕질, SNS 비계 남편 차단” (라스)[어제TV]
- 박연진 망했으면 좋겠는데 임지연은 잘 됐으면, ‘더 글로리’ 열연에 핫한 반응
- 16세 하버드 입학 IQ 167 천재, 연쇄 폭탄 테러범 된 이유 (다크투어)[어제TV]
- 임사랑 “전 남친 바람으로 헤어져” ♥모태범에 서운함 고백(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이상준 母, 아들에 돌직구 “일찍 결혼했으면 이혼”→신봉선 며느릿감 등극(신랑수업)
- ‘싱글맘’ 이지현 “공황장애 탓 지하철 탔다 딸 놓쳐” 아찔한 생이별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