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제80회 골든글로브 빌보드 애프터 파티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클라라의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클라라가 1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비버리 힐스에서 열린 제80회 골든글로브 빌보드 애프터 파티 행사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라라는 첫 주연 영화 '정성' 이후 한 걸음씩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새 출연작 '유랑지구2'는 1월22일 중국전역에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클라라가 1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비버리 힐스에서 열린 제80회 골든글로브 빌보드 애프터 파티 행사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 주최측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참석한 클라라는 David Yurman의 주얼리와 붉은 드레스를 착용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대륙의 여신’ 면모를 한껏 뽐냈다. 특히 특유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이미지와 모던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라라는 중국 영화 ‘사도행자’, ‘정성’, ‘대홍포’, ‘이모 환태자’ 등이 중국 박스 오피스 1위에 오르며 대륙의 여신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무려 50여 편의 작품에 캐스팅되며 정상급 배우 반열에 올랐다.
이번 중국 춘절(설) 연휴에는 중화권 탑 배우 유덕화・오경 등과 출연한 ‘유랑지구2’가 개봉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또 한번 뜨거운 반응을 기대케 한다. 클라라의 새 출연작 ‘유랑지구2’는 중국 역대 영화 흥행 순위 5위 작품인 ‘유랑지구’의 후속편으로,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클라라는 첫 주연 영화 ‘정성’ 이후 한 걸음씩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새 출연작 ‘유랑지구2’는 1월22일 중국전역에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득녀 심경 “♥남편에 찍었냐고…고구마를 낳았나 싶어” (유퀴즈)[TV체크]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연애 한도 초과’ 박형준, 췌장암 투병 “최악의 상황에도 작품 끝낼 것” [전문]
- 200만 유튜버→아이유 닮은꼴 치어리더, ♥갈증 능력자 등장 (스킵)
- 피아니스트 임동혁, 음란 사진 전송 무혐의 “추악하고 더러운 진실”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