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창사 30년 맞아 새 로고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창사 30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담아내기 위해 로고를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영림원소프트랩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로고를 변경했다"며 "'고객기업이 경영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과 감동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창사 30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담아내기 위해 로고를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한 달간 총 160개의 응모작을 접수받았다. 심사를 거쳐 6개의 후보작을 선정했다.
영림원소프트랩 임직원들의 엄선을 통해 최종작을 선정했다. 디지털 트렌드에 맞게 간결하면서도 30년간 영림원소프트랩이 쌓아온 브랜드 자산은 유지해낸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선정된 최종작에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새 로고는 기존 로고의 전통을 잇는 나무 형상에 기업의 정체성과 영속성을 나타내는 한자 '길 영(永)'을 보다 간결하고 현대적으로 녹여냈다. 또 대표 색상인 초록색을 유지하면서 이전 로고에 비해 둥글고 부드러운 느낌의 서체를 사용해 친근하면서도 젊은 느낌을 부여했다.
외곽의 구름 모양은 영림원소프트랩의 클라우드 사업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디지털 커넥트'로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장을 선도하는 IT전문기업의 역할을 강조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영림원소프트랩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로고를 변경했다”며 “'고객기업이 경영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과 감동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신규 로고를 올해 상반기까지 전 제품과 온오프라인 형태의 다양한 제작물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방침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셜리포트]독과점 플랫폼, 경쟁사 이용 방해하면 제재 받는다
- 이재명 “尹 국정기조 전환·협치 촉구…4년 중임제 개헌 논의”
- 삼성,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만든다
- 이재명 “사법리스크 아닌 검찰리스크…제1당 대표 책임감 있어”
- '생존 위한 혁신'...전자신문 CES 리뷰&인사이트 콘서트
- [JPM 2023]차바이오텍 "암 정복 위한 차세대 세포치료제 파트너 물색"
- 하만 전장 新기술 '레디' 시연해보니 "스트레스 체크, 앱처럼 업그레이드"
- 美FCC, 우주국 신설···한국도 ICT관점 우주접근 필요
- 라온텍, 1만2000PPI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확보…"글로벌 AR 시장 공략"
- 신동빈 “상시적 위기를 성장 기회로”…롯데 사장단과 전략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