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퍼 서덜랜드 '래빗홀', 3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서 공개

정유진 기자 2023. 1. 12.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팬들에게 '24'의 잭 바우어로 유명한 배우 키퍼 서덜랜드 주연의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래빗홀'이 오는 3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공개를 확정했다.

'래빗홀'은 속임수의 대가인 기업 스파이 요원 존 위어(키퍼 서덜랜드)가 거대한 세력에 의해 살인죄로 누명을 쓰며 벌어지는 첩보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빗홀' 스틸 컷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국내 팬들에게 '24'의 잭 바우어로 유명한 배우 키퍼 서덜랜드 주연의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래빗홀'이 오는 3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공개를 확정했다.

'래빗홀'은 속임수의 대가인 기업 스파이 요원 존 위어(키퍼 서덜랜드)가 거대한 세력에 의해 살인죄로 누명을 쓰며 벌어지는 첩보 드라마다. '지정생존자'와 '24' 시리즈의 키퍼 서덜랜드가 주연을 맡아 극을 이끌어간다. 키퍼 서덜랜드는 살인 누명을 쓴 스파이 요원 존 위어 역으로 분해 날카로운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왕좌의 게임'으로 친숙한 배우 찰스 댄스는 닥터 벤 윌슨 역으로 활약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고, 그 외 메타 골딩, 에니드 그레이엄, 제이슨 버틀러 하너, 월트 클링크, 롭 양 등이 출연하며 탄탄한 캐스팅을 완성시켰다.

'래빗홀' 포스터

CBS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은 '래빗홀'은 N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가족 드라마 '디스 이즈 어스'와 자레드 레토, 앤 해서웨이, 김의성 주연의 애플TV+ 드라마 '우린폭망했다'의 존 레쿼와 글렌 피카라가 감독과 각본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주연을 맡은 키퍼 서덜랜드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노란 배경 속 독특한 타이포그래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토끼굴(RABBIT HOLE)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키퍼 서덜랜드의 모습은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함께 공개된 6장의 스틸은 존 위어와 그를 둘러싼 거대한 세력 간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래빗홀'은 오는 3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