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오토살롱] 스바루 다양한 차량과 이벤트로 2023 도쿄오토살롱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스바루가 2023 도쿄오토살롱에 다채로운 차량, 그리고 여러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바루는 공식 채널,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도쿄오토살롱에서 선보일 차량과 이벤트를 발표하며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발표에 따르면 스바루는 이번 행사에서 다채로운 차량을 선보인다.
한편 스바루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도쿄오토살롱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스바루가 2023 도쿄오토살롱에 다채로운 차량, 그리고 여러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바루는 공식 채널,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도쿄오토살롱에서 선보일 차량과 이벤트를 발표하며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발표에 따르면 스바루는 이번 행사에서 다채로운 차량을 선보인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형 임프레자 프로토타입(STI 튠 사양)이 선봉에 나선다.
여기에 한정 판매될 것으로 알려진 레보그 STI 스포트 # 프로토타입이 공개되며, 크로스트랙 부스트 기어 컨셉, 렉스 부스트 기어 컨셉이 뒤를 잇는다.
더불어 다채로운 모터스포츠 활동을 펼쳐온 ‘스바루’의 행보를 반영해 다채로운 레이스카 또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스바루의 발표에 따르면 슈퍼GT 무대에서 활약한 BRZ GT300(2022 시즌 사양)이 전시되며 WRX 뉘르부르크링 챌린지 2023 역시 공개된다.
이외에도 전일본 랠리에 출전할 ‘WRX 랠리 챌린지 2023’이 추가적으로 공개되어 모터스포츠에 대한 스바루의 열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바루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도쿄오토살롱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실제 여러 컨셉의 토크 콘서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바루, STI의 감독, 드라이버는 물론 각 모터스포츠 카테고리의 관계자들이 참여한 ‘토크 세션’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스바루는 도쿄오토살롱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여러 상품을 선보이고, 판매해 즐거움을 더할 게획이다.
모클 김학수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체화하는 '푸틴 패망' 시나리오..."러시아, 10년 안에 붕괴" "내전으로 폭망"
- 면접서 "춤 좀 춰봐", "끼 좀 있겠네" 성희롱한 신협
- [단독] 동물학대 논란 산천어 축제…가이드라인 공개 못 하는 환경부
- '더글로리' 잔혹 묘사에 현직 장학사 "실제는 더 했다"
- "안전벨트 안 했네?" 제주 오픈카 사망사건 남친, 살인 혐의 무죄
- "자녀 사건 해결해줬으니…" 성관계 요구한 정신나간 경찰 간부, 직위해제
- [속보] '조카 살인'에 "데이트 폭력" 이재명에... 법원 "배상 책임 없어"
- 탁현민 "어묵, 떡볶이 지긋지긋"…윤 정부 행사에 "수준 못 미쳐"
- '3040 남성'들이 홀로 영화관에… 이들은 왜 슬램덩크에 열광하나
- 이경규 "딸이 이혼남과 결혼? 개의치 않아" ('호적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