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12일) ‘엠카’ 출연…음악방송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12일(목)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팔부터 입을 지배하는 듯한 동작을 통해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라는 타이틀곡의 주제를 완벽하게 표현할 전망이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2일(목) 오후 6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eautiful Liar' 무대는 도입부부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 가사와 같이 묘한 듯 끌리는 아이엠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강렬하게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뱀이 온몸을 지배하는 느낌을 표현한 안무가 킬링 포인트다. 팔부터 입을 지배하는 듯한 동작을 통해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라는 타이틀곡의 주제를 완벽하게 표현할 전망이다.
'REASON'은 데뷔 이후 8년째 지켜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는 과정과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과 랩,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2일(목) 오후 6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득녀 심경 “♥남편에 찍었냐고…고구마를 낳았나 싶어” (유퀴즈)[TV체크]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연애 한도 초과’ 박형준, 췌장암 투병 “최악의 상황에도 작품 끝낼 것” [전문]
- 200만 유튜버→아이유 닮은꼴 치어리더, ♥갈증 능력자 등장 (스킵)
- 피아니스트 임동혁, 음란 사진 전송 무혐의 “추악하고 더러운 진실”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