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전망대 100m 아래로 추락한 승용차…4명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제에서 렌터카가 전망대에서 100m 아래로 추락해 탑승자 4명이 모두 사망했다.
12일 경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8분쯤 경남 거제시 남부면 다포리에 있는 여차홍포전망대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차량 1대가 100m 아래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직원은 인근 순찰 중 전망대 가드레일이 파손돼 있는 것을 보고 절벽 아래 갯바위에 추락해 있는 차량을 발견하고 신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 목격자 진술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 중
[더팩트ㅣ거제=강보금 기자] 경남 거제에서 렌터카가 전망대에서 100m 아래로 추락해 탑승자 4명이 모두 사망했다.
12일 경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8분쯤 경남 거제시 남부면 다포리에 있는 여차홍포전망대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차량 1대가 100m 아래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탑승해 있던 50~60대 남성 4명이 전원 사망했다.
최초 신고자는 한려해상국립공원 직원으로 알려졌다. 해당 직원은 인근 순찰 중 전망대 가드레일이 파손돼 있는 것을 보고 절벽 아래 갯바위에 추락해 있는 차량을 발견하고 신고했다.
차량은 형체를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망가진 상태였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목격자 등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카 살인은 데이트폭력' 이재명, 손배소 1심 승소
- [팩트체크] 성남 FC 사건은 "무혐의 처분" 이재명 주장, 맞을까?
- 엔하이픈 제이, 아는 체 하다 위험한 자책골[TF초점]
- 선거제도 개혁, '중대선거구제' 말고 어떤 이야기 있나
- [속보] 일시적 2주택자 주택처분기한 3년으로 연장…오늘(12일)부터 소급적용
- [김병헌의 체인지] 이재명의 제3자 뇌물죄 혐의와 '단일대오' 단상
- [내가 본 '문상민'] '슈룹' 통해 슈룹 만난 확신의 배우상
- [60초 리뷰] 카카오의 혜택인 듯 혜택 아닌 마케팅 같은 보상?(영상)
- '화재 또 화재…' 테슬라, 커지는 소비자 불안
- 이하늬 '걸크러시' vs 박소담 '청순섹시'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