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영동곶감으로 고마움을 전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 설 명절이 다가온 요즘 영동명품곶감이 설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영동곶감은 최고 품질과 맛으로 겨울철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먹거리이다.
또 식사대용, 다이어트식품, 피부미용에 그 효과가 탁월한 영동곶감은 맛과 품질이 우수하고 추억의 맛과 푸근한 정이 들어있어 한번 맛본 이들은 그 매력에 반해 겨울 최고먹거리로 꼽으며 다시 영동곶감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동특산물 명절선물로 인기
[영동] 최대 설 명절이 다가온 요즘 영동명품곶감이 설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영동곶감은 최고 품질과 맛으로 겨울철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먹거리이다.
정을 나누고 감사마음을 표하는 것은 정겨운 명절모습중 하나이기에 코로나 등으로 오랫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함을 표하기에는 영동곶감이 최고선택이 될 수 있다.
영동곶감은 감 고을이라 불리는 영동의 4계절 대표 건강 먹거리로 통한다. 산골 청정지역에서 무공해로 생산되는 영동곶감은 양질 감만을 자연 건조해 당도가 높고 씨가 적고 화사한 주홍빛이 특징이다.
추억의 맛과 푸근한 정이 들어있는 웰빙 식품으로 명절 전후 인기가 좋다. 특히, 1월 5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2022 온라인 영동곶감축제'가 개최되면서 전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다.
또 식사대용, 다이어트식품, 피부미용에 그 효과가 탁월한 영동곶감은 맛과 품질이 우수하고 추억의 맛과 푸근한 정이 들어있어 한번 맛본 이들은 그 매력에 반해 겨울 최고먹거리로 꼽으며 다시 영동곶감을 찾는다.
지난 1월 초 열린 영동곶감축제는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연일 매진행렬로 역대 최대판매고를 기록했다. 현재 우체국쇼핑몰 영동군브랜드관, 영동축제관광재단 홈 페이지 등 온라인에서 최고품질의 영동곶감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일반적인 선물 및 간식용은 40개 들이 내외로 3-5만 원 정도 가격대별로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한겨울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거나 명절을 맞아 정성어린 선물을 고민했다면 영동곶감은 감사함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영동군축제재단 관계자는 "영동먹거리들은 천혜자연에 농가의 정성까지 더해져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 한다"며"평소 고마웠던 이들에게 영동의 농 특산물로 따뜻하고 푸근한 고향의 정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종 싱싱장터 '4호 소담점' 내년 초 개장…집현동에 '수산물유통센터' 건립 검토 - 대전일보
- "전기차 화재 또"… 아산 모종동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화재 - 대전일보
- 대전 아파트 공사장 근로자 1명 토사 매몰…사망한 채 발견 - 대전일보
- 이재명 "법정 향하는 아내, 죽을만큼 미안… 희생제물 됐다" - 대전일보
- 오늘 '금융시장·은행' 1시간 늦게 개장…지연 이유는 - 대전일보
- 국·영·수 모두 쉬웠다… 과목별 한두 문항서 판가름날 듯 - 대전일보
- 아산 음식점 화재 벌써 지난해 2배…"대형화재 우려 후드·덕트 각별 주의" - 대전일보
- 이재명, 김혜경 1심 유죄에 항소 예고…與 "심판 못 피해" - 대전일보
- 이준석 "출연료 3000만 원? 대표가 당협행사에 돈을 왜 받나" - 대전일보
- 與, '김여사 특검법' 본회의 표결 불참 결정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