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콘넷 전주지사 임직원 일동, 개벽장학회에 후원금 7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지역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개벽장학회는 ㈜와콘넷 전주지사 임직원 일동이 7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장경하 대표는 이날 개벽장학회를 찾아 이영섭 이사장에게 지역의 인재 양성과 경제적인 이유로 교육받기 곤란한 학생들에게 써달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와콘넷 전주지사 임직원들은 지역사회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이웃사랑 성금 전달, 장학금 지원, 의료비 지원 등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경하 와콘넷 대표 "경제적인 이유로 교육받기 곤란한 학생들에게 써달라"
[더팩트 | 전주=이경민 기자] 전북지역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개벽장학회는 ㈜와콘넷 전주지사 임직원 일동이 7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장경하 대표는 이날 개벽장학회를 찾아 이영섭 이사장에게 지역의 인재 양성과 경제적인 이유로 교육받기 곤란한 학생들에게 써달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와콘넷 전주지사 임직원들은 지역사회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이웃사랑 성금 전달, 장학금 지원, 의료비 지원 등 적극 지원하고 있다.
장경하 대표는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출신 학생들이 훌룡한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일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장학금은 2023년 개벽장학회 상·하반기 장학생 선발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영섭 이사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장경하 대표와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길 바란"고 말했다.
한편 2020년 출범한 개벽장학회는 지금까지 118명의 학생들에게 총 1억1800만원의 장학금을 후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카 살인은 데이트폭력' 이재명, 손배소 1심 승소
- [팩트체크] 성남 FC 사건은 "무혐의 처분" 이재명 주장, 맞을까?
- 엔하이픈 제이, 아는 체 하다 위험한 자책골[TF초점]
- 선거제도 개혁, '중대선거구제' 말고 어떤 이야기 있나
- [속보] 일시적 2주택자 주택처분기한 3년으로 연장…오늘(12일)부터 소급적용
- [김병헌의 체인지] 이재명의 제3자 뇌물죄 혐의와 '단일대오' 단상
- [내가 본 '문상민'] '슈룹' 통해 슈룹 만난 확신의 배우상
- [60초 리뷰] 카카오의 혜택인 듯 혜택 아닌 마케팅 같은 보상?(영상)
- '화재 또 화재…' 테슬라, 커지는 소비자 불안
- 이하늬 '걸크러시' vs 박소담 '청순섹시'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