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센터 이수정, 신한은행으로 이적 [공식발표]
황혜정 2023. 1. 12.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 센터 이수정(22·185㎝)이 신한은행으로 간다.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은 12일 "삼성생명 이수정을 영입한다"고 밝혔다.
이수정은 185㎝ 장신 센터로 2019~2020 WKBL 신인 드래프트에서 7순위로 삼성생명에 지명됐다.
이수정은 여자프로농구(WKBL) 통산 6경기 출전해 평균 1.5점 1.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삼성생명 센터 이수정(22·185㎝)이 신한은행으로 간다.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은 12일 “삼성생명 이수정을 영입한다”고 밝혔다. 이수정은 185㎝ 장신 센터로 2019~2020 WKBL 신인 드래프트에서 7순위로 삼성생명에 지명됐다. 이수정은 오는 18일 우리은행 전부터 출전 가능하다.
이수정은 여자프로농구(WKBL) 통산 6경기 출전해 평균 1.5점 1.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닝 와이드', 생방송 리포터로 가상인간 제인 발탁
- 기상캐스터 양태빈, 실제 월급 공개 "'더 글로리' 박연진보다 두 배 이상"
- 강수정, 오빠 강동원과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강수정)
- ‘사랑은 타이밍!’ 350만 팔로워의 모델 베로니카 라젝, 이혼남 톰 브래디에게 구애해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나는 솔로' 옥순, 광수 '나쁜 손'에 흠칫…"맞지 않는 부분 깨달아"[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