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제256회 임시회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남도 천안시의회(의장 정도희) 제256회 임시회가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이번 회기에서는 '천안시의회 의회교실 운영에 관한 조례안', '천안시 농업기계임대사업장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조례안 8건을 심의하게 된다.
'천안 쌀 소비촉진을 위한 결의안', '천안시 보건․복지시설 내 인권실태조사 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등 2건의 결의안 채택을 논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태진 기자] 충청남도 천안시의회(의장 정도희) 제256회 임시회가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이번 회기에서는 ‘천안시의회 의회교실 운영에 관한 조례안’, ‘천안시 농업기계임대사업장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조례안 8건을 심의하게 된다.
‘천안 쌀 소비촉진을 위한 결의안’, ‘천안시 보건․복지시설 내 인권실태조사 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등 2건의 결의안 채택을 논의한다.
유영진 의원은 ‘성성호수공원의 활성화’, 정선희 의원은 ‘청수역 신설 강력 촉구’에 대한 5분 발언을 할 예정이다.
/천안=정태진 기자(jt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