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월 7700원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엠모바일이 웨어러블 시장을 겨냥해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는 월 7700원에 음성 50분, 문자 250건, 기본 데이터 250MB를 제공한다.
KT엠모바일 모바일 회선의 음성, 문자, 데이터까지 모두 스마트워치 회선과 공유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향후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모바일 요금제뿐만 아니라 스마트워치, 패드 등 다양한 웨어러블 사용이 가능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엠모바일이 웨어러블 시장을 겨냥해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는 월 7700원에 음성 50분, 문자 250건, 기본 데이터 250MB를 제공한다. 데이터 소진 후에는 최대 200kbps속도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KT엠모바일 모바일 회선의 음성, 문자, 데이터까지 모두 스마트워치 회선과 공유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스마트워치와 결합 가능한 모바일 요금제는 30여종이다. 모바일과 스마트워치 결합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최근 스마트워치 시장의 급성장 중심에는 MZ세대가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코로나19 이후 MZ세대는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심박수, 혈중산소농도 측정, 수면시간 등을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향후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모바일 요금제뿐만 아니라 스마트워치, 패드 등 다양한 웨어러블 사용이 가능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셜리포트]독과점 플랫폼, 경쟁사 이용 방해하면 제재 받는다
- 이재명 “尹 국정기조 전환·협치 촉구…4년 중임제 개헌 논의”
- 삼성,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만든다
- LG이노텍 "자율차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간다"
- [ET시론]자동차산업, 세 번째 도약을 위해
- [제조혁신 이노비즈]시큐웍스, 음장기술로 배터리화재 원천 차단
- 이재명 “사법리스크 아닌 검찰리스크…제1당 대표 책임감 있어”
- '생존 위한 혁신'...전자신문 CES 리뷰&인사이트 콘서트
- [JPM 2023]차바이오텍 "암 정복 위한 차세대 세포치료제 파트너 물색"
- 하만 전장 新기술 '레디' 시연해보니 "스트레스 체크, 앱처럼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