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블랙시크릿’, 100만마리 팔렸다…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치킨은 지난해 선보인 신메뉴 '블랙시크릿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00만 마리를 돌파하며 4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구에 따른 메뉴다.
교촌은 블랙시크릿 시리즈 100만마리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교촌치킨은 지난해 선보인 신메뉴 ‘블랙시크릿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00만 마리를 돌파하며 4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블랙시크릿 시리즈는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순살, 총 3종이다. 블랙시크릿은 간장·레드·허니, 교촌의 3대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모두 살려 새로운 풍미가 특징인 메뉴다. 소스가 강점인 교촌의 차별성과 정체성을 녹여 만든 교촌만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구에 따른 메뉴다. 해당 메뉴는 교촌을 대표하는 제품이자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돼 있다. 교촌은 허니콤보에 이어 12년 만에 콤보를 선보였다. 고객들이 다양하게 블랙시크릿을 즐길 수 있도록 ‘레블반반오리지날(레드+블랙시크릿)’, ‘블랙시크릿순살S(반마리)’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교촌은 블랙시크릿 시리즈 100만마리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이날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블랙시크릿 시리즈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MZ세대에 인기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목도리, 양말, 장갑으로 구성된 컬래버 패키지 박스를 경품으로 마련했다.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블랙시크릿 주문을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맛으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안돼, 큰일났다” 할머니 몰던 차에 손자 사망…피해가족 소송
- “매트리스가 500만원? 이러니 이케아 가지” 착한 가격 우기는 ‘침대’ 배신
- “왜 하필 송혜교와 붙어서” 대항마에 200억 베팅한 티빙 어쩌나
- “21살 고졸, 대기업만큼 번다” 월수입 600만원, 음식 배달보다 이게 낫다?
- “유명 유튜버도 빠졌다” 일본 여행객 난리난 ‘신기한 앱’ 뭐길래
- “고데기로 열 체크” ‘더 글로리’ 그 장면, 17년전 실화…“손톱으로 딱지 뗐다”
- 20대男 몸무게가 고작 38㎏…룸메 굶기고 때려 죽게 한 20대 ‘징역 20년’
- “치익” 소리에 송혜교도 주저앉은 ‘병’…알고보니 의외로 많다?
- 애완견 죽으면 어떻게 하세요… '쓰레기봉투에' vs '땅에 묻는다'
- “첫눈 반한 아내, 결혼 두달전 딴 남자 아이 낙태…이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