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5분만' MC에서 게스트로? 4년 만에 팬 이벤트 개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코는 12일 오후 2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등을 통해 팬 이벤트 'HEY ZICO! GIVE ME A MINUTE?'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다.
'HEY ZICO! GIVE ME A MINUTE?'은 2019년 개최된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 이후 약 4년 만에 지코와 코몬(팬덤명)을 위해 준비된 자리다. 지코는 오직 팬들에게만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와 특별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톡톡 튀는 색감이 돋보이는 '5분만'의 타이틀 로고가 담겨있다. 이번 팬 이벤트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된 자체 웹 예능 '5분만 : Give me a minute'의 지코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의외의 인물을 만나 인터뷰를 하는 '5분만'에서 갈고닦은 입담과 지코의 믿고 보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지코의 오프라인 팬 이벤트 'HEY ZICO! GIVE ME A MINUT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위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코는 지난해 미니 4집 '그로운 애스 키드(Grown Ass Kid)'와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남다른 영향력을 입증했다.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