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와이프' 베일 벗는다…장동민→기욤 패트리 아내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가 비주얼과 입담으로 똘똘 뭉친 12인의 '와이프'를 공개했다.
23일 첫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 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모여 토크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위로받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가 비주얼과 입담으로 똘똘 뭉친 12인의 '와이프'를 공개했다.
23일 첫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 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모여 토크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위로받는 프로그램이다. 센스와 입담을 겸비한 12의 아내들이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미모와 내조를 자랑하는 운동선수 아내들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다.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의 주역인 축구선수 김영권의 아내 박세진, 그리고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이자 배우 유하나는 화끈한 직진 토크로 붐과 박나래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동안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반가운 얼굴도 자리한다. 배우 주진모의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출연한다. 그리고 코미디언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털털함으로 무장한 주유진의 매력에 녹화 현장이 떠들썩해졌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날 처음으로 방송에서 얼굴을 드러낸 기욤 패트리의 14살 연하 아내 양유진은 모두를 놀라게 한 깜짝 소식도 전한다.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도 신비주의를 벗어던지고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그동안 가족 예능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코미디언 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박휘순 아내 천예지,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도 남편 없이 홀로서기에 나선다.
이 밖에도 시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H.O.T.의 문희준의 아내 소율, 신화 앤디의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 또 다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도 이날만큼은 배우 정준호의 아내가 아닌 '미쓰와이프'로 첫걸음을 함께한다.
한편 평소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스타 남편들이 아내들의 매니저 역할을 자처해 녹화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긴다. 아내들을 위해 긴 녹화 시간 내내 메이크업부터 중간중간 모니터링과 피드백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예기치 않던 남편들의 등장에 붐이 직접 나서 생생한 현장 인터뷰를 진행,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더한다.
'미쓰와이프'는 23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