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E"…'컴백 D-1' 태양, 웃통 벗고 근육질 몸매 공개

2023. 1. 12.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D-1 포스터 2종을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12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태양은 아래를 향한 묵직한 시선과 진지한 표정에서 은은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상반된 구도와 분위기가 인상적인 두 번째 포스터에선 파격적인 상체 탈의를 선보였다. 태양의 명품 피지컬과 위를 향한 시선 속 강렬한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를 풍긴다.

태양은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지난 1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선 중독성 강한 후렴구 일부를 들려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련된 영상미를 비롯해 태양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감각적인 비주얼도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이미 'VIBE'(Feat. Jimin of BTS)가 빌보드 핫 트렌딩 리얼타임 차트 1위에 진입해 일찌감치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있는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13일 오후 2시 발표.

[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