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크리에이터 ‘쌍크ME 2기’ 발대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003620)가 크리에이터 '쌍크ME 2기'의 본격 활동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될 쌍크ME는 '쌍큼 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ME'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쌍크ME 2기 발대식엔 지난 11일 서울프린스호텔 별관 컨벤션홀에서 노영식 쌍용차 마케팅팀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크리에이터 총 12개팀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행사 우선초청 기회 등 제공
총 3팀 선정해 총 500만원 규모 시상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쌍용자동차(003620)가 크리에이터 ‘쌍크ME 2기’의 본격 활동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될 쌍크ME는 ‘쌍큼 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ME’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지난 2020년 1기 활동에 이어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했다가 이번에 2기 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쌍크ME 2기 발대식엔 지난 11일 서울프린스호텔 별관 컨벤션홀에서 노영식 쌍용차 마케팅팀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크리에이터 총 12개팀이 참석했다.
쌍크ME 2기에게는 앞으로 6개월(1월~6월)의 활동기간 동안 콘텐츠 제작용 시승차량을 제공한다. 쌍용어드벤처 굿즈와 콘텐츠 제작비 등도 지원한다. 쌍용차의 공식 행사에 우선 초청하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개별 활동팀의 채널 홍보기회 혜택도 제공한다.
쌍크ME 2기들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감각을 담아 제작한 콘텐츠는 쌍용자동차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활동기간 종료 후 뛰어난 활동을 펼친 3팀을 선정해 총 500만원 규모의 우수 활동 상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14일부터 12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된 쌍크ME 2기 모집에는 최초 10팀 선발에 400여 명이 지원했다.
쌍용차는 지원자 개개인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활동경험 등을 고려해 당초 선발계획 인원보다 2팀을 추가한 총 12팀의 대상자를 최종 선발했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 불황에 '고성능' 승부수 걸었다.."SSD에 파운드리 첫 적용"
- 사흘만에 1억원 번 김어준, 오세훈에 "잘 지낸다" 안부
- 아내·불륜녀母·동거녀까지 살해했는데 또 풀려날 수 있다?
- "김건희 여사, 대통령 행세 오해받을라"...'윤심' 전파 행보?
- "친구따라 구매한 복권이 1등..5억 당첨 실감 안 나"
- [영상]서커스 중 조련사 덮친 숫사자…"사자 이해된다" 달라진 반응들
- “자녀 사건 해결해줬으니 술 한잔”…성관계까지 요구한 경찰간부
- 장예찬·김용태, '엄카' 두고 설전…"돈 대체 어디서" "응석부리기"
- ‘테니스 스타’ 오사카, 임신 사실 공개…“내년 복귀 계획”
- "故 강수연, '정이'의 원동력"… 김현주·류경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