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러브 워' 피처링 정체=비오…뮤비 깜짝 출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신곡에 참여한 피처링 정체를 공개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1일 최예나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러브 워'(Love War)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피처링 정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불에 타고 있는 나뭇가지를 비추며 시작하고 곧 깨질 것 같은 빙판 위에 누워있는 최예나와 한 남성의 모습을 담아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최예나가 신곡에 참여한 피처링 정체를 공개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1일 최예나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러브 워'(Love War)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피처링 정체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불에 타고 있는 나뭇가지를 비추며 시작하고 곧 깨질 것 같은 빙판 위에 누워있는 최예나와 한 남성의 모습을 담아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남자는 마주 잡고 있던 손을 놓았고, 최예나는 실연의 아픔을 표현하며 폭주했다.
이후 사람들 사이에서 걷고 있는 비오가 깜짝 등장했고, 최예나와 비오가 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모습이 예고돼 뮤직비디오에 담긴 스토리를 궁금하게 했다.
또한 최예나는 12일 '러브 워'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는 나의 러버/ 근데 우린 매일 러브 워/ 사랑하긴 하는데/ 근데 왜 자꾸 왜'라는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갈등을 겪고 있는 연인의 안타까운 심경을 표현했다.
이어 '네 사진을 태워 봐도 생각 나는 걸/ 흔적을 다 지워봐도 널 잊지 못하나 봐/ 이제서야 끝인 걸 알았나 봐'라는 가사가 담신 '워시 어웨이' 리릭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타이틀곡 '러브 워'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와 비오가 이별 직전의 연인으로 분해 서로의 입장을 노래한다.
첫 번째 싱글 '러브 워'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앨범이다.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G "지드래곤, 신세계 손녀와 열애 사실 아냐"…양측 모두 부인[공식입장] - SPOTV NEWS
- [단독]한예슬, 4년 만에 안방 컴백…'서울에 여왕이 산다' 캐스팅 - SPOTV NEWS
- 안소영 "美서 영양실조로 입원…눈 떠보니 영안실"('같이삽시다') - SPOTV NEWS
- [스토리S] '재결합하나?' 현아, 결별 후 첫 공식석상에서 던과 같은 입술 피어싱 - SPOTV NEWS
- 강민경 "신입 초봉 3000만원 조정…열정페이=제 불찰, 무지했다"[전문] - SPOTV NEWS
- "더 중한 처벌 필요" 檢, 실형 피한 돈스파이크에 '항소'[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