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에스페로, 서울대 선후배 '엠 카운트다운'서 빅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 성악과 선후배의 흥미로운 우정의 대결이 펼쳐진다.
학교 선후배 사이인 에스페로와 포레스텔라가 이제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활동한다.
에스페로 리더 남형근은 Mnet '너의 목소리 보여9'에 출연해 '서울대 사기캐즈'로 얼굴을 알리는가 하면, 막내 임현진은 선화예중, 선화예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성악과에 재학 중인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서울대 성악과 선후배의 흥미로운 우정의 대결이 펼쳐진다.
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는 포레스텔라와 에스페로가 나란히 출연한다.
포레스텔라의 조민규와 고우림 그리고 에스페로의 남형근, 임현진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라는 점이다. 학교 선후배 사이인 에스페로와 포레스텔라가 이제는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활동한다. 한 무대에서 맞닥뜨린 만큼 선후배 계급장을 뗀 실력으로 승부한다.
포레스텔라 조민규와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서 우승하며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달 발표한 첫 싱글 '더 블룸 : 유토피아 - 더 보더스 오브 유토피아'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스페로 리더 남형근은 Mnet '너의 목소리 보여9'에 출연해 '서울대 사기캐즈'로 얼굴을 알리는가 하면, 막내 임현진은 선화예중, 선화예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성악과에 재학 중인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다.
에스페로는 지난해 말 '엔드리스'로 데뷔 후 5일 만에 음악 사이트 멜론 톱100에 올랐다. 지난 8일에는 45위까지 올랐다. 게다가 지난 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첫 진입부터 K-차트 9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G "지드래곤, 신세계 손녀와 열애 사실 아냐"…양측 모두 부인[공식입장] - SPOTV NEWS
- [단독]한예슬, 4년 만에 안방 컴백…'서울에 여왕이 산다' 캐스팅 - SPOTV NEWS
- 안소영 "美서 영양실조로 입원…눈 떠보니 영안실"('같이삽시다') - SPOTV NEWS
- [스토리S] '재결합하나?' 현아, 결별 후 첫 공식석상에서 던과 같은 입술 피어싱 - SPOTV NEWS
- 강민경 "신입 초봉 3000만원 조정…열정페이=제 불찰, 무지했다"[전문] - SPOTV NEWS
- "더 중한 처벌 필요" 檢, 실형 피한 돈스파이크에 '항소'[종합] - SPOTV NEWS